Home > 쇼핑안내
제목 없음


제목 없음

<< 기타 정보 >>

1. 베니타에서의 A/S
 

*베니타에서의 A/S는 상품 구매후 1년간 봉재수선 부분에 한하여 무상 A/S를 해 드 리고 있습니다.

*다음 사항은 A/S제외 사항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-가방 부속물의 교체및 수리: 베니타에서는 정품 브랜드 가방만을 수입하고 있으며  그외에 가방 부속물등은 따로 수입을 안하기에 A/S가 불가능하오니 쇠클립이탈, 자크 고리 수리,자크 부분의 이빠짐, 자크 교체,기타 가방 부속물수리등은 A/S제외 대상입니다.

*A/S접수 방법은 전화 접수로 받고 있으며 베니타 고객센터 02-2060-6825 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2. 베니타 주문가능시간
 

3. 베니타 영업시간
 * 평일 - 10시부터 ~ 18시까지
 * 토,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
4.베니타 고객센터
 *평일-10시~18시(점심시간제외)
 
 *점심시간-13시~14시
5. 전화 주문
 * 인터넷 주문이 어려운 경우 베니타 고객센터에 문의 하시면전화주문을 통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< 문의 > 베니타고객센터 02-2060-6825 / cmo@benita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