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쇼핑안내
제목 없음


제목 없음

<<교환 및 환불정보>>

당사 판매제품은 아래 조건에 따라 100%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교환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조건에 따라주시면 당사의 교환 및 환불 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.

고객 여러분의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마련된 시스템이오니, 필독하시어 쇼핑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당사는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을 준수합니다.

- 반품 및 교환 절차는 반드시 베니타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상담하셔야만, 처리가 원활히 이뤄집니다.
그 이외의 방법으로 접수하신 경우라도 접수로 인정되지 않으므로, 반드시 베니타 고객센터로

전화 주시어, 만일의 경우에라도 불이익을 당하시지 않으실 수 있도록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.

< 문의 > 베니타 고객센터 : 02-2060-6825 cmo@benita.co.kr


- 반품 및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
수령후 2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전화주시어 반품및 교환의사를 밝히신 후,
수령 후 7일 이내에 베니타 고객센터로 반품 및 교환상품이 접수(도착) 되어야 합니다.

(교환 및 환불과 관련한 법정유효기한 7일 준수)
※주의- 수령후 2일이내에 주문접수를 하지 않으면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.
또한 수령 후 7일 이후에 도착되는 상품들의 경우는 교환 및 반품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
따라서 사전연락 없이 제품 그대로 착불로 재발송되므로 사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그리고 2개이상의 상품을 주문하신 후 환불하실 경우 개당 패널티 2,000원이 부가되오니
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- 텍(종이류 포함)을 떼신 경우, 화이트, 벨벳, 시퀸 상품 등 오염과 훼손이 심각히 우려되는 상품들, 반품및
교환이 불가하다고 사전에 예고한 상품들, 세일, 초저가 상품들, 인위적인 제품손상의 여지가 확연한 경우는
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주의하시기 바라며, 쇼핑전에 베니타 고객센터에 상담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.

- 변심(색상, 사이즈, 디자인 등 고객님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)에 의한 반품 및 교환시
구매자결실로 인정되어
왕복배송료(5,000) 구매자부담으로 결정되시므로,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.
단, 제품하자(단순 봉제불량 제외)또는 베니타의 결실(물건오류배송 등)인 경우 모든 소요비용을 베니타에서 부담합니다.


- 교환의 경우 1회 무료배송(접수의 경우 편도 구매자부담- 2,500)이 이뤄지며, 2회이상의 교환의 경우
모든 왕복 배송료가 구매자 부담이 되므로, 사전에 유의 하시어 유익한 쇼핑 되시기 바랍니다.

- 교환 및 반품신청은 전화접수로만 가능하십니다. 전화접수 이외로 접수하시는 경우는 접수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- 입금기일(주문일로부터 3일이내)이 지난 후 입금한 상태에서 원하시는 상품이 품절되었을 경우는
구매자 결실로 인정됩니다.


- 배송비 또는 차액의 경우 상품과 같이 동봉 또는 입금하여 주시고, 교환 및 환불에 의한 반송시에는

반드시 착불로 보내 주셔야합니다.

* 불편한 점이나, 베니타의 고객 서비스에 불만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최선을 다해 고객님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.
< 문의 > 베니타고객센터 02-2060-6825
cmo@benita.co.kr